가비아, 쇼핑몰 위한 ‘.shop’ 도메인 등록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쇼핑몰 위한 ‘.shop’ 도메인 등록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간 99% 할인된 500원에 도메인 이용 가능…퍼스트몰 유료 쇼핑몰 서비스 신청 시 도메인 무료 제공

가비아는 .shop 도메인 공인 레지스트라 인증 획득을 기념해 쇼핑몰 운영에 특화된 .shop 도메인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hop 도메인을 신규 신청하는 고객들은 1년간 약 99% 할인된 500원에 도메인을 이용할 수 있다.

.shop은 쇼핑, 판매 등을 키워드로 하는 웹사이트와 온·오프라인 쇼핑몰에 최적화된 도메인으로, ‘fashion.shop’, ‘book.shop’과 같이 판매 종목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shop 도메인은 .com, .net, .kr 도메인에 비해 등록 가능한 도메인 선택의 폭이 넓고, 기억하기도 쉬워, 신규 쇼핑몰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쇼핑몰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shop 도메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편리하게 도메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가비아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hop 이벤트 도메인은 4월 30일까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쇼핑몰 제작 전문 브랜드 ‘가비아 퍼스트몰’에서는 유료 쇼핑몰 서비스 신청 시 .shop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