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 선정
상태바
퀘스트,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기준 40가지 기능 지원 모두 충족…메타로직스 인수로 솔루션 포트폴리오 강화

퀘스트소프트웨어(한국지사장 장재호)는 2019년 가트너(Gartner)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시장 가이드에서 대표 제품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최근 2회 연속 본 보고서에 포함됐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들이 이 가이드를 사용해 전환 및 변환을 지원하는 마이그레이션 툴을 선택할 수 있으며,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가트너가 나열한 40가지 기능 및 기능 지원 기준을 모두 지원하는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을 보유한 유일한 공급업체”라고 설명했다.

마이클 트웨들 퀘스트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MS) 플랫폼 매니지먼트팀 사장 겸 GM은 “퀘스트는 오랜 기간 동안 MS 솔루션의 투자가치를 극대화하고 IT팀이 클라우드 기반에서 가장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해왔다”며 “또한 메타로직스(Metalogix) 인수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평가 측정 항목

퀘스트소프트웨어의 MS 플랫폼 관리(MPM: Microsoft Platform Management) 솔루션은 조직 내의 다양한 MS 플랫폼을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 관리 및 보호하는 데 수반되는 복잡성을 제거하고 사용하기 쉬운 툴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이미 많은 케이스스터디를 보유하고 있다.

퀘스트의 MPM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전 세계 3억3600만명 이상의 사용자 마이그레이션, 관리 및 보안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또한 핵심 MS ISV 벤더로서 오피스365(Office 365), 애저 AD(Azure AD) 및 익스체인지 온라인(Exchange Online)을 비롯한 다양한 MS 클라우드 플랫폼의 워크로드를 관리하는 주요한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퀘스트의 최근 메타로직스 인수는 셰어포인트(SharePoint), 셰어포인트 온라인(SharePoint Online) 및 비즈니스용 원드라이브(OneDrive for Business)를 지원하는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MPM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따라서 조직이 MS의 모든 플랫폼에 걸쳐 손쉽게 마이그레이션하고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솔루션 세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