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학세권 담아낸 ‘은평서해그랑블’ 분양 예정
상태바
숲세권·학세권 담아낸 ‘은평서해그랑블’ 분양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분양가 … 중소형 위주 타입 구성으로 실수요자 관심 이끌어

서해종합건설이 3월 중 분양예정인 ‘은평서해그랑블’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희빌라재건축조합이 시행하고 서해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은평 서해그랑블은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 44㎡~72㎡ 구성의 총 146세대 중 72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특히 은평구 구산동 지역의 경우 2008년 이후 신규 아파트 공급 물량이 전무했던 만큼 10년만의 신규아파트 공급이란 측면에서 눈길을 끈다. 10년만의 아파트 분양인만 만큼 희소성이 부각될 뿐 아니라 주변의 잠재된 대기수요 역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 아파트는 착한 분양가 책정과 학세권, 숲세권을 동시에 품은 단지의 입지조건, 서오릉과 연서로를 통한 이동의 편의성이 부각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의 세대 구성은 물론 맞통풍 구조가 전 세대에 적용되며 일부 세대는 4Bay 구조로 설계돼 공간 활용도에 쾌적함을 더했다.

전 세대 홈네트워크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사용,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바닥충격음저감재 시공, 실별온도제어시스템, 태양광발전시스템, 전기차충전소 등 생활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와 경제성까지 배려했다.

학교 밀집지역에 단지가 위치해 학령기 자녀들의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을 이루고 있어 학보모들에게 안심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인근의 쾌적한 환경 역시 돋보이는데 봉산 조망은 물론이고 세계문화유산인 서오릉, 수국사에서 은평 둘레길까지 연결되는 주변 환경은 숲세권을 이루고 있다.

단지 가까이에 역촌중앙시장, 이마트 은평점을 비롯 이케아 고양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대행사인 산하 E&C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에서 은평구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은평 서해그랑블 역시 분양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춘 분양가와 입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호재를 바탕으로 향후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은평 서해그랑블의 홍보관은 3월 중순 개관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