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수익보장제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5년간 공실 걱정 없어
상태바
임대수익보장제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5년간 공실 걱정 없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북부 2차 테크노밸리 조성 예정지로 구리시와 남양주시가 선정되면서 인근 지역이 주목받고 있다. 구리·남양주 테크노밸리는 1,710억 원을 투자해 구리시 사노동과 남양주시 퇴계원 일원 29만㎡ 부지에 1,530여 개 기업이 입주하는 친환경 첨단 테크노밸리로 조성될 예정이다.

구리갈매지구 바로 옆 부지에는 첨단지식산업단지와 주거복합시설이 들어서며 2022년 착공하여 2026년 완공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으로 구리시는 약 1만 3000여 개의 일자리 창출과 1조 7000억 원의 직·간접적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대방건설은 인근에 위치한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을 선착순 계약 중이다. 단지규모는 원룸(20A, 20B, 26C) 209실과 투룸(35D, 35E, 35F) 147실로 총 356실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현재 분양 중인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는 인근에 갈매중앙공원이 조성된 갈매천이 흐르고, 반경 1km 이내 거리에 갈매수목학습원, 체육공원, 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이용하기도 쉽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단지 내 녹색공간을 끌어들여 4층 야외 휴게 공간 등 휴식 장소를 별도로 갖추고 있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를 계약할 경우, 세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지금 계약할 경우 다양한 혜택 중 하나인 ‘임대수익보장제’를 시행함으로 인하여 계약자가 임차인을 못 구했을 경우 대방건설에서 직접 보장임대료를 지원해 주면서 공실에 대한 우려를 줄여줄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임대수익보장제는 총 2가지 타입으로서 2년간 월 임대료를 최대 121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고수익형 상품과 5년간 월 임대료를 최대 101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안정형 상품으로 구성하면서 소비자들의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둘째,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하면서 계약자는 금리인상 등 자금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다.

셋째, ‘담보대출이자지원제’를 시행하면서 월 최대 36만원씩 계약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서 실거주 목적을 위한 고객들의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35타입의 경우 기존에 제공됐던 무상옵션 품목 외에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계약자들은 총 11가지의 무상옵션을 제공받으면서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옵션 구비로 인해 임차인이 부담없이 임차가 가능해 공실 걱정없는 풀옵션 오피스텔로 혜택이 더욱 늘어났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는 뚜렷한 입지적 강점을 갖추고 있다. 경춘선 갈매역 초역세권이며, 갈매역까지 직선거리 약 150m로 갈매역 도보권 이용이 가능하다. 갈매역은 서울 신내역까지 단 한정거장 차이로 서울 접근성이 매우 높으며, 서울(서울시청 기준) 도심 북동측 약 14㎞ 지점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공공주택지구다. 이 지구는 현재도 조성이 진행 중이며, 지속적인 자산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교통편도 좋다. 구리-포천 고속도로로 세종시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이동에도 용이한 입지에 있으며, 갈매-잠실 간 광역버스 개통, 경춘선 별내역의 8호선 연장(예정) 등 다양한 대중교통 호재도 있다. 게다가, 서울과학기술대, 서울여자대, 삼육대가 인접하여, 대학생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 양주 옥정지구를 성공리에 분양하였고,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320-18 신성타워에 위치해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