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봄맞이 ‘필웨이와 함께, 필 받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웨이, 봄맞이 ‘필웨이와 함께, 필 받는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도 없는 총 구매금액 2% 리워드 혜택…추첨 통해 240명에 10만원 상당 전용 쿠폰 제공

온라인 명품거래 기업 필웨이(대표 전수용)는 봄을 맞아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2억8000만원 규모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필웨이와 함께, 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번 이벤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구매금액의 2%에 해당하는 필폰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총 적립 횟수와 한도는 무제한이다. 필폰은 필웨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용캐시다.

또한 매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중 20명(주말 10명 한정)을 추첨, 선정된 총 240명에게 각각 10만원씩 총 2400만원 규모의 필폰을 지급한다.

회사 측은 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학기,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럭셔리 브랜드 상품으로 기념하는 젊은 고객층들이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성진 필웨이 부사장은 “3월 중 개강을 맞아 트렌드에 맞는 패션용품을 구매하려는 대학생, 기념일을 맞아 가치 있는 선물을 하려는 젊은 연인, 봄을 맞아 열심히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로 힐링을 하려는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필웨이를 편하게 찾길 바라며 기획하게 됐다”며 “환급받고 챙겨주는 ‘필 받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부담 없이 명품을 구매하는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