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디지털 전자피아노’ 최대 51% 신학기 할인 판매
상태바
HDC영창, ‘디지털 전자피아노’ 최대 51% 신학기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D-1 인터파크 6차 앵콜 특별 할인 행사
▲ 행사 안내 포스터(사진제공=HDC영창)

피아노 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2019년 신학기를 맞이해 MD-1 (전자)디지털피아노를 3월 24일까지 6차 앵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MD-1를 ‘인터파크 단독! 쎈딜’로 소비자가격에서 약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3만원 상당의 특별사은품 증정 및 포토 상품평을 남긴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MD-1은 그랜드피아노와 흡사한 사실적인 터치감과 EPH-A 건반을 채택해 뛰어난 타건감을 자랑한다. 또한 동급 사양의 제품 대비 최대 동시발음 256음을 지원해 섬세한 연주가 가능하다. 또한 고급사양에 적용되는 스마트레코딩 기능이 탑재돼 있어 타건소음과 노이즈 없이 깨끗한 연주음만을 저장할 수 있다. 이는 고급 전자피아노에만 있는 기능이기에 MD-1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손꼽히는 이유다.

HDC영창 측은 “해당 제품은 자체 기술력을 통해 외장의 고급화와 내장 메모리 탑재의 교육기능이 내장돼 있어 최고의 선생님이 되어 줄 수 있으며 프로뮤지션 같은 화려하고 멋진 밴드나 오케스트라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듬기능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쉬운 레슨효과를 위해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의 명곡들을 시범연주로 탑재했다. 또한 스트링/댐퍼공명(레조넌스) 효과를 적용해 그랜드피아노의 자연스러운 효과를 재현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 쎈딜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은 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