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 역대 최대 규모 호주대학교 학교담당자 모여
상태바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 역대 최대 규모 호주대학교 학교담당자 모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IDP 호주유학박람회’가 올해로 39회를 맞이하면서 오는 3월 30일, 31일 양일 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IELTS 공식주관사이자,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설립한 IDP에듀케이션은 매년 호주대학교 관계자들을 직접 초빙하여 국내 학생들에게 좀 더 자세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IDP의 호주유학박람회는 타 유학박람회와 달리 학교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전문 통역관을 통해 입학사정을 미리 받을 수 있으며, 호주유학 전문팀과의 1:1 상담을 통해 정확한 입학절차와 수속안내를 받을 수 있다.

IDP에듀케이션의 박람회 운영담당자는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호주 전역의 5대도시의 대표 대학교담당자들을 한 자리에 모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세계최고의 명성을 가진 G8 대학교들부터, 실무와 취업에 강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대학들까지 모두 모였고, 41개 이상의 정규교육기관을 포함하여 호주 전 대학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주정규유학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멜버른대학교, 시드니대학교, UNSW, 모나쉬, UQ, UWA, 애들레이드대학 등 G8대학을 비롯, 호주 명문대학의 입학 전형료가 모두 면제되며, 호주 전대학교의 무료수속이 가능하다. 또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서호주의 UWA, Curtin 대학교의 관계자들을 만나 현재 퍼스 지역에서만 이루어지고 있는 비자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주 대학교들과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유학박람회가 아닌 비영리단체에서 출발한 높은 수준의 윤리기준을 통해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최되었다. 양일간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박람회를 통해 정확한 유학정보와 사전입학심사의 기회뿐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유학에 필요한 전자책 리더기, IELTS 모의고사, IELTS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IDP에듀케이션은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직접 설립한 만큼 국내 학생들의 호주 대학진학에 있어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빠른 소식을 전하고 타 기관은 공동의 일반적인 지원경로를 가진 반면, IDP는 각 대학들의 어드미션팀과 단독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독자적인 입학지원 전산시스템을 개발 및 사용하여 공식적인 입학대행처로서 정확한 역할을 하고 있다.

3월 30일~3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IDP에듀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와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