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메모리 라인업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메모리 라인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0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칭 히트싱크·120도 와이드 LED바로 미적 요소 높여…인텔 XMP 2.0 지원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인 델타(Delta) RGB의 듀얼 채널용 라인업 4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팀그룹을 대표하는 티포스 라인업은 미드레인지 유저부터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펙의 제품들이 포진돼 있는 하이엔드 지향의 독자 브랜드이다.

새로 출시된 티포스 델타 RGB 모델은 모두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으로 3000MHz(PC-24000) 클럭과 3200MHz(PC-25600) 클럭이며, 램타이밍은 모두 CL16을 갖는 제품이다. 히트 싱크의 색상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 총 4종이다.

팀그룹의 티포스 델타 RGB는 비대칭으로 디자인된 독특한 히트 싱크가 눈길을 끈다. 제품 정면 기준 좌측에는 사선이, 우측에는 레볼루션(Revolution)을 뜻하는 ‘R’ 이니셜이 상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120도 와이드 LED바를 통해 풍부한 고광량을 제공하며, 팀그룹에서 제작한 전용 프로그램인 T-FORCE Blitz RGB 컨트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물론 각 메인보드 및 주요 하드웨어 제조사별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는 인텔(INTEL)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지원해 본래 기본이 되는 메모리의 SPD 값이 아닌 보다 향상된 메모리 클록과 램타이밍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팀그룹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 보장을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을 기본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 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