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브이 디스테이션, VA글로벌·법무법인 리인과 MOU
상태바
알투브이 디스테이션, VA글로벌·법무법인 리인과 MOU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앱 프로젝트 대상 중국 특화 컨설팅·법률 자문 제공 예정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 개발사 알투브이(R2V)가 운영하는 인큐베이션 센터 디스테이션(D-STATION)은 최근 늘고 있는 중국 진출 마케팅과 법률 자문 강화를 위해 법무법인 리인, VA글로벌(VA Global)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법무법인 리인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전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며, VA글로벌은 중국 특화 컨설팅을 제공한다.

법무법인 리인 정재훈 대표변호사는 “디스테이션을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STO 사업을 하려는 기업들이 많이 나타날 것”이라며 “전문가적인 관점에서 블록체인 업체들에 법률 서비스를 충실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VA글로벌 관계자는 “중국 내 다양한 암호화폐 커뮤니티, 미디어, VC, 거래소 등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디앱(DApp) 팀들에게 컨설팅 업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동욱 R2V 대표는 “VA글로벌이 제공하게 될 중국 현지 마케팅은 마켓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이 반영된 컨설팅으로,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의 중국 진출에 실질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사회를 함께 꿈꾸는 법무법인 리인과의 협력은 디스테이션을 통한 모든 프로젝트에 큰 도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