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숙박·미용 모바일예약 플랫폼 ‘모하개’, 반려인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상태바
반려견 숙박·미용 모바일예약 플랫폼 ‘모하개’, 반려인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전용 모바일예약 플랫폼 서비스 ‘눈길’…반려인 위한 종합 반려견 숙박·미용앱

FIT스튜디오가 반려인들을 위해 ‘모하개’ 베타(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선보여 반려견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반려견과 함께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다양한 상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반려견 애견호텔‧애견미용 예약 서비스는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 가운데 모하개 서비스는 반려견 호텔·미용 예약을 손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매장의 예약 가능한 시간을 한눈에 알 수 있음은 물론이며 노쇼 방지를 위해 선 결제 예약 시스템을 채택, 애견호텔과 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상점 주인의 편의를 돕는다.

모하개 서비스는 고객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해 예약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간편한 예약 접수는 물론 고객 정보 관리도 가능하다. 예약접수 등 예약 현황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반려견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매장의 매출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주며, 매출 분석을 통한 상품 구성 및 이벤트 활용도 가능하다.

FIT스튜디오 장진호 팀장은 “모하개 서비스를 통해 반려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IT스튜디오의 모하개 서비스는 반려견 전용 모바일 예약 플랫폼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개인은 물론 애견호텔과 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상점 주인으로부터도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최초 입점 시 광고비용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 및 이메일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