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9년 농촌진흥청 농업연구사 채용대비 ‘합격패키지’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2019년 농촌진흥청 농업연구사 채용대비 ‘합격패키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오는 6월 22일 치러지는 2019 농촌진흥청 국가공무원 농업연구사 공개경쟁 채용시험에 맞춰 선발예정 직렬별 ‘합격 패키지’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농촌진흥청은 이번 연구직공무원 공채시험을 통해 작물 7명, 농업환경 3명, 작물보호 4명, 농업경영 2명, 생명유전 2명(장애인 1명), 농식품개발 3명, 원예 9명, 축산 3명, 수의 2명 등 총 35명을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농업연구사란 농경 분야에서 7급 공무원에 준하는 공무원으로, 농림부 및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 등 각 지역별 농업기술원, 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며 국내 농업 발전을 위해 농산물 품종 개발과 재배기술을 연구하고 바이오 기반의 농업 미래 성장 동력을 확립하는 공무원이다.

시험과목은 국어(한문포함), 영어, 한국사 공통 3과목을 필두로 각 직류별 전공 4과목을 포함해 총 7과목으로 치러지며 영어 과목은 토익, 텝스 등 영어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된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농업연구사 채용시험은 관련학과 졸업(재학)생의 진로에 대한 예측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매년 30명 내외의 일정규모 공채를 정례적으로 시행하고 있고 학력과 경력에 따른 제한 없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어 농업 계통 전공자뿐 아니라 비전공자 수험생들까지 농업연구사 공채시험에 대한 높은 응시 선호도를 나타낸다”며 “특히 직류별 농업관련 기사이상 자격증을 소지한 수험생의 경우 과목별 득점에 5% 가산을 받을 수 있어 공무원 필기시험 원 점수에 총 30점을 추가로 획득함에 따라 합격에 유리하다”고 전했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합격 패키지’는 농업연구사 직류별 전 과목 또는 3과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강의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정리, 문제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단기 고득점 획득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토익, 국어특강, 한자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면접 등 무료 특강 혜택을 제공하여 해당 패키지 구매시 원하는 특강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농촌진흥청 국가공무원 연구직 공채 임용시험 대비 ‘합격 패키지’ 직류별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