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올바르게 만든 ‘올바른 노니주스100’ 선보여
상태바
올즙, 올바르게 만든 ‘올바른 노니주스100’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2016년~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올즙에서 ‘올바른 노니주스(노니원액)100’ 1000ml을 선보였다.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올바른’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올즙의 신제품 노니주스100은 노니즙과 노니환 인기에 힘입어 노니의 효능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노니원액 100% 라고 한다.

노니는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며 동서양을 막론하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니에는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폴리페놀, 이리도이드, 미네랄 7종, 비타민 12종, 아미노산 18종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돼어 노니 주스 섭취 시 노화방지는 물론 염증 완화와 당뇨예방,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노니는 특유의 강한 향과 맛 때문에 일반 과일처럼 생으로 먹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올즙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노니를 간편하고 쉽게 즐겨 먹을 수 있도록 노니주스를 출시했다. 올즙의 올바른 노니주스100은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최소화해 온 가족 모두가 즐겨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올바른 노니주스는 베트남산 노니원액 100%로 풍부한 영양을 1000ml 에 담아냈다.

올즙 조한희 대표는 “노니의 효능효과가 각종 건강정보 프로그램, 언론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다양한 노니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특유 냄새와 맛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올즙은 노니즙, 노니환에 이어 주스처럼 마실 수 있는 노니원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즙은 앞으로도 올바른 것을 만들고, 남녀노소 모두 믿고 먹을 수 있는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올즙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구성을 제시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