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RSA 2019’서 비정형 데이터 관리 방안 소개
상태바
파수닷컴, ‘RSA 2019’서 비정형 데이터 관리 방안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3.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레이더’·‘랩소디 에코’ 선봬…비정형 데이터 식별·분류 및 다양한 협업 지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정보보안 컨퍼런스 ‘RSA 2019’에 참가해 비정형 데이터 관리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 ‘파수 데이터 레이더’와 외부협업 플랫폼 ‘랩소디 에코’를 선보였다.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기업 내 비정형 데이터 중 중요 정보를 식별하고 자동으로 분류해 보안 정책 수립과 적용을 지원한다. GDPR, HIPAA, NYDFS, PCI 등 다양한 규제에 대응할 수 있다. 데이터 레이더는 데이터 식별과 분류만 하는 타 제품과는 달리, 데이터 암호화, 시스템이 생성하는 노이즈 로그 없이 유저의 실제 문서 사용 행위를 상세히 파악하고 파생되는 파일의 위치와 사용 로그를 영속적으로 분석한다. 하나의 제품으로 문서에 대한 효율적인 통합관리가 가능하다.

랩소디 에코는 내외부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문서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콘텐츠 가상화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 PC 또는 저장소에 파편화 돼 있는 비정형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내외부 각각의 채널로 전달한 문서들을 워크 그룹 별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파일 레벨의 권한제어, 감사 추적 등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