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위워크, 차세대 에듀테인먼트 공간 구축
상태바
멀티캠퍼스·위워크, 차세대 에듀테인먼트 공간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공간 대상 세계 최초 ‘파워드 바이 위’ 계약 체결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는 위워크(WeWork)와 ‘파워드 바이 위(Powered by We)’ 계약을 체결하고 차세대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공간 구축에 나선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올 상반기까지 위워크 선릉 3호점에 혁신적 교육환경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차세대 교육 공간을 만든다.

멀티캠퍼스가 계약한 위워크의‘파워드 바이 위’는 업무 효율을 높이고 직원들간 협업과 교류를 강화하는 다면적인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교육공간에 세계 최초로 적용할 위워크는 글로벌 공간 디자인과 운영 컨설팅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멀티캠퍼스만의 특성을 담은 혁신적인 교육 공간을 설계할 예정이다.

이로써 멀티캠퍼스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27개 국가, 100개 이상 도시에 425개 지점을 두고 있는 위워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유연호 멀티캠퍼스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멀티캠퍼스는 글로벌 수준의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을 교육에 도입해 차세대 인재들의 교육 만족도와 효과성을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며 “위워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내 인재들이 더욱 성장해나갈 수 있는 교육 생태계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튜 샴파인(Matthew Shampine) 위워크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멀티캠퍼스와 함께 국내 첫 '파워드 바이 위'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차세대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멀티캠퍼스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크리에이터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직자와 재직자의 역량 개발에 필요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HR 교육기업인 멀티캠퍼스는 신규 강의장 오픈 이외에도 교육 플랫폼 론칭 등 새로운 교육 환경 구현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