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 아파트 ‘부성파인하버뷰’ 청약 일정 발표…평당 800만원대
상태바
월곶 아파트 ‘부성파인하버뷰’ 청약 일정 발표…평당 800만원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월곶 아파트 중에서 월곶-판교선 개통의 최대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7층 규모에 평당 80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이며 총 4가지 타입의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 세련된 경관디자인과 햇살 머금은 단지 배치로 월곶 아파트에 투자 및 실수요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지난달 28일에 오픈한 이래로 많은 사람들이 투자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금일 오전부터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3월13일 1순위 청약, 3월14일 2순위청약, 3월20일 오피스텔과 아파트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와 장현지구,논현지구 중심의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신주거 중심에 위치하고 바다 조망권인 월곶 포구바다와 학미산,생태공원 숲등 자연에 둘러쌓인 단지 배치에 도보 통학 가능한 학교(월포초, 월곶초, 월곶중)로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하다.

여기에 월곶 아파트 주위에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제3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자차로 이동이 편리하고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을 통해 인천, 수원, 판교, 강남 등 주요 지역에 편리하고 빠르게 접근 가능하여 다양한 지역으로의 교통 중심지로 입지 조건이 좋다.

또한 반월, 시화, 남동공단, 시화MTV 등의 직주근접 환경을 가지고 월곶 역세권 개발 사업으로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들어서며 배곧신도시와 월곶을 잇는 연육교도 건설예정 중이다. 연육교가 연결되면 송도,안산까지도 생활권에 들게 된다.

단지 내에는 원격검침 시스템 도입으로 세대 방문 없이도 가스, 전기, 수도 등의 사용량 검침이 가능하고 홈네트워킹 시스템으로 방문자 확인과 통화가 가능하고 주차장, 출입구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일괄소등스위치, 세대전체LED,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전열교환형세대환기시스템을 적용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전기 사용량을 절약한다.

부동산 규제 중 비규제지역의 청약 일정 정보로 유주택자도 청약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1년이상이 되면 1순위 조건이 되고 , 청약횟수 제한과 재당첨 제한도 없어 청약가점이 낮은 사람들도 당첨의 기회를 얼마든지 노려볼수 있다. 비조정지역의 분양은 당첨자 발표 6개월 이후부터 분양권 거래가 자유롭다.

부성건설 관계자는 북쪽으로는 강남과 서울권, 동서로 인천과 송도,판교와 남쪽으로는 안산지역으로 핵심적인 교통망이 형성되어 인천 지역보다 투자지로 적합하다고 전한다. 청약 일정 후 실입주는 2019년 11월부터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