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 무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비아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 무료 프로모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대·독립·입점형 등 쇼핑몰 형태 상관없이 반응형 지원…즉시 오픈 가능한 최신 디자인 구현

최근 삼성과 화웨이가 각각 ‘갤럭시 폴드’와 ‘메이트X’를 공개하고 폴더블폰 시대를 예고하면서 폴더블폰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하기 위한 기업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가비아 퍼스트몰은 폴더블폰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하나로 완전하다’는 슬로건을 걸고, 반응형 쇼핑몰 무료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의 최대 강점은 직접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모든 페이지 및 기능, 접속기기에 대한 완전한 반응형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쇼핑몰은 일반적으로 페이지가 많고 기능이 복잡해 반응형으로 운영하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퍼스트몰은 임대, 독립, 입점형 등 쇼핑몰 형태에 상관없이 모두 반응형을 지원한다.

또한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은 즉시 오픈 가능한 최신 디자인을 반응형으로 구현해 PC부터 태블릿, 스마트폰, 폴더블폰까지 최적의 UI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반응형 쇼핑몰은 PC/모바일 사이트를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이 별도로 운영되는 사이트보다 검색 상위 노출에도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퍼스트몰 관계자는 “폴더블폰이 출시되면 접속 기기에 상관없이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반응형 쇼핑몰이 표준이 될 것”이라며 “무료 제작 이벤트를 진행하며 쇼핑몰 운영자들이 부담 없이 반응형 쇼핑몰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