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자일링스·자이론, 보안 MCU 위해 협력
상태바
인피니언·자일링스·자이론, 보안 MCU 위해 협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3.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보안 강화…고속 통신 지원·비용 절감 효과 제공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자동차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세이프티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자일링스(Xilinx), 자이론(Xylon)과 협력한다고 6일 밝혔다. logiHSSL이라고 하는 새로운 자이론 IP 코어를 사용하면 인피니언 HSSL(High Speed Serial Link)을 통해서 인피니언 AURIX TC2xx, TC3xx 마이크로컨트롤러와 자일링스의 SoC, MPSoC, FPGA 디바이스 사이에 고속 통신이 가능하다. 이 직렬 링크는 최대 84%의 순수 페이로드 데이터 레이트로 최대 320Mbaud에 이르는 보 레이트(baudrate)를 지원한다.

HSSL은 인피니언 고유의 인터페이스로서, 5개 핀(2개 LVDS에 각기 2개 핀과 하나의 클록 핀)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핀 수에 있어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성능이나 기능 확장용으로 HSSL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 AURIX 디바이스와 고객 ASIC 사이에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새로운 IP 코어는 시스템 개발자가 AURIX가 제공하는 안전성 및 보안성과 자일링스 디바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연결된 디바이스들은 HSSL을 통해서 서로의 내부 자원이나 연결된 자원에 액세스하고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