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1박 2일 슈퍼세일’ 진행…다이슨 V8 최대 60% 할인
상태바
큐브, ‘1박 2일 슈퍼세일’ 진행…다이슨 V8 최대 6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쇼핑 플랫폼 ‘큐브(QuuBe)’는 5일 오전 1시(한국시간)부터 이틀에 걸쳐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박 2일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브 ‘1박 2일 슈퍼세일’은 화요일과 수요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특가할인 행사로 매주 정해진 테마에 따라 선정된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한다.

‘봄맞이 대청소’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주 ‘1박 2일 슈퍼세일’에는 다이슨 V8 코드프리청소기, 샤오미 물걸레청소기, 샤프 공기청정기 등 총 20종이 선정됐다. 특히 해외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이슨V8는 최대 60%, 에어팟은 25% 할인된 특가로 100대 한정 판매한다.

글로벌 쇼핑 플랫폼의 특성상 전세계 동시에 이벤트가 개시되기 때문에 싱가포르는 5일 자정, 한국은 같은 날 오전 1시부터 판매가 시작되고 48시간 후에 종료된다. 행사 대상 상품 상당수는 무료로 배송된다.

지난달 26일과 27일에 걸쳐 진행된 ‘1박 2일 슈퍼세일, 새출발 파이팅 세일’에서는 에어팟, 아이패드, 스마트캠, 텀블러 등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며 대부분의 인기 상품은 1박 2일의 이벤트 기간 마감 전에 모두 매진됐다.

큐브는 판매자 수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약 1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고, 결제에 사용되는 암호화 토큰 큐코인(Q*Coin)은 현재 최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추가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이 선보인 큐브는 블록체인 기술로 구축된 C2C 쇼핑몰로 개인마다 부여되는 고유한 전자지갑을 통해 결제가 진행된다.

큐브 관계자는 “큐브는 일상 속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직접 활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엄선된 상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큐브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