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마스크·황사마스크 'KF80KF94' 인증 확인 필수
상태바
미세먼지마스크·황사마스크 'KF80KF94' 인증 확인 필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3.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나쁨 주의보인 요즘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는 입자성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줄 수 있어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따라서 우리는 주위에서 쉽게 KF(Korea Filter) 인증 마스크를 볼 수 있다.

미세먼지 마스크의 필수 시대에 들어섬에 따라 KF 허위 인증 ‘가짜 미세먼지 마스크’를 판매하는 업체가 급증하고 있다. 마스크를 구입할 때에는 KF 수치도 중요하지만 허위·과대 광고로부터 올바른 마스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마스크를 구매하기 전 식약처 인증서 확인과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 품목허가는 이제 필수 확인요소이다. 품목허가 현황은 식약처 사이트에서 의약품 등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마스크를 판매하는 업체인 퓨어럽 미세먼지 마스크는 품목허가증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약처 사이트에서 품목허가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퓨어럽 미세먼지 마스크는 패션까지 생각한 마스크로 어디서든 소화하기 쉽고 선호도가 높은 블랙 색상으로 다른 미세먼지 마스크들의 부담스러운 입체 디자인(일명 ‘새 부리 마스크’)은 완화하고 숨쉬기 최적화함과 동시에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미세먼지 마스크 KF94의 부담스러운 입체 디자인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던 소비자들에게는 식약처 인증이 확실하고 디자인까지 깔끔한 퓨어럽의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는 희소식이다.

이뿐만 아니라 퓨어럽 미세먼지 마스크는 피부와 닿는 겉·안감에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보이며 어린이 미세먼지 마스크·어린이 황사마스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 구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