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128테크놀로지, NAC·SD-WAN·SIEM 통합 솔루션 출시
상태바
지니언스·128테크놀로지, NAC·SD-WAN·SIEM 통합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3.0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네트워크 전문기업과 협업으로 새로운 네트워크·보안 시장 개척…RSA 통해 글로벌 런칭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미국의 네트워크 전문기업 128테크놀로지와 AI 적용 SIEM을 탑재한 uCPE(Universal Customer Premises Equipment) 플랫폼 기반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128테크놀로지의 SD-WAN 기술과 지니언스의 NAC 기술, 그리고 AI 활용 SIEM을 통합한 것으로, 미국 대형 정유 회사에서 데모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타 국가의 통신 사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지니언스는 이 제품이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돼 NAC 핵심역량을 강화하면서 차세대 네트워크의 보안 영역을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uCPE 기반 ‘지니안NAC’

한편 지니언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4일(현지시각)부터 열리고 있는 ‘RSA 2019’에서 신제품을 소개하며 IoT 환경에 적합한 NAC를 찾는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와 대기업,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니언스는 이 행사에서 ▲IoT를 대비할 수 있는 실시간 단말 플랫폼 인텔리전스(DPI) ▲5G, OT 등 최신 기술흐름에 적합한 NAC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 및 연동을 통한 가치 있는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MSP가 공급하기 편리한 차세대 NAC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IoT 시대에는 최신 네트워크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기 위한 고급 네트워크 보안 조치가 필요하며,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하는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더 이상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며 “글로벌 벤더와의 기술 협력을 통한 차세대 NAC 솔루션으로 MSP, 대기업, 통신사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