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 원격제어 솔루션 ‘엣지핸들러’ 특허·K마크 인증 획득
상태바
세연테크, 원격제어 솔루션 ‘엣지핸들러’ 특허·K마크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기반의 영삼감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 세연테크(대표 김종훈)는 영상감시장치의 통합 솔루션 ‘엣지핸들러’로 특허 및 K마크 인증을 획득하고, 하드웨어 기반의 원격제어 솔루션 사업으로 다각화한다고 밝혔다.

PC 원격제어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제어를 수행해 바이러스나 해킹에 취약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반해 엣지핸들러는 제어대상  PC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제어 대상과 망이 완전히 분리된 상태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한 솔루션이라 해킹과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다.

최근 출시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엣지핸들러 어댑터 EHA200, 최신형 EHA300은 단독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으며, 엣지핸들러 디코더 EHD200 혹은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SMVP와 연동하면 복수 개의 PC를 통합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세연테크는 최근 엣지핸들러 관련 특허 취득을 완료하고, K마크 인증 획득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도 공인받았다. 이를 통해 세연테크는 공공시장에서 폭넓게 활용분야를 확대시키고 있으며, 은행 등 이기종 시스템의 원격 통합 관리가 필요한 분야로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엣지핸들러 원격제어 솔루션은 다양한 시스템의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다. PC 원격제어뿐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형컴퓨터나 각종 PC 기반의 서버, 제어 시스템의 실시간 원격제어에도 유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