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백팩 브랜드 ‘에버키’, 배틀그라운드 팀 쿼드로 후원
상태바
노트북 백팩 브랜드 ‘에버키’, 배틀그라운드 팀 쿼드로 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키(EVERKI)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독보적인 수납성, 실용적인 기능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기능성 노트북가방 전문 브랜드로 미국을 중심으로 3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출장이나 이동이 잦은 회사원, 많은 짐을 넣고 다니는 학생, 여행이 잦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키 한국 총판인 에버키코리아는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팀 쿼드로는 출전하는 대회에 에버키 가방을 메고 출전하게 된다.

에버키코리아는 e-스포츠 소비층이 10대부터 40대로 폭넓게 포진돼 있어 젊은 고객들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스폰서쉽 체결 이유를 밝혔다.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와 스폰서쉽 체결을 통해 노트북과 같은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세련되고 혁신적인 가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팀 쿼드로는 2018 PUBG 코리아 리그 시즌2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기존 알파 박준수, 델타 양광수, 브라보 윤여욱에 에코 김민성을 영입하며 4인 로스터를 꾸렸다.

에버키코리아 김대웅 대표는 “에버키는 인기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 후원을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에버키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에버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알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