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디핀즈’, 랜딩페이지·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상태바
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디핀즈’, 랜딩페이지·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 및 기업 랜딩 페이지 전문 제작 웹디자인 에이전시 ‘디핀즈’는 ‘사람을 잇는 디자인’ 이라는 기업 슬로건으로에 따라 내부 기획자가 브랜드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맞는 기획과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따라 PC와 태블릿, 그리고 모바일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으로 많은 기업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다수의 대기업들의 경우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됐고, 이러한 현상에 따라 일반적인 홈페이지를 사용하던 중소기업이나 개인 사업자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반응형 웹으로 교체하고 있는 추세다.

‘디핀즈’는 정해진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업종별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하기에 업체에 맞는 단 하나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이너가 1:1로 전담으로 관리해 주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디핀즈’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 홈페이지 제작, ICO 홈페이지 제작, 가상화폐 사전예약 홈페이지 제작, 병원홈페이지 제작, 렌터카 홈페이지 제작, 기업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중소기업, 여러 단체, 다양한 브랜드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성도 높은 웹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3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랜딩페이지 75만원, 일반형 홈페이지 150만원, 반응형 홈페이지 200만원에 진행하며, 섹션 및 페이지별 추가요금은 별도로 산정되며, 상담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