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11만 고객사 기념 ‘1+1’ 할인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하이웍스 11만 고객사 기념 ‘1+1’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기간 1년 구매 시 추가 1년 증정…전자결재 기능 포함한 그룹웨어 기본 제공

가비아는 하이웍스 11만 고객사 달성을 기념해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웍스는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그룹웨어로,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일정관리, 인사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11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높은 서비스 안정성과 뛰어난 사용성을 강점으로, 하이웍스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의 ERP/그룹웨어 개발 분야에서 하이웍스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하이웍스 1+1 이벤트는 고객사 감사 이벤트로, 이용 기간 1년 구매 시 추가 1년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업 규모에 맞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에는 전자결재 기능을 포함한 그룹웨어가 기본 제공된다.

하이웍스 전자결재의 경우 다양한 문서 양식 및 양식별 결재자 지정, 결재 진행 알림 등 효율적인 문서 관리와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기능을 지원한다. 하이웍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외근/휴가 중에도 문서를 확인하고 편리하게 결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메일 기능은 하이웍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공용메일, 그룹메일, 보안메일 등 체계적인 업무와 협업, 보안을 위한 다양한 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비아 하이웍스개발실 송태형 이사는 “하이웍스는 기업에 특화된 전자결재, 메일 서비스와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안정성으로 타사와 차별화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이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