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3월 봄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스토아, 3월 봄 맞이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2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방송상품 3회 구매 시 3만원 적립금 혜택…특가상품 구매 시 적립금 30% 증정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3월 한 달간 풍성한 상품 구성과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꽃길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SK스토아를 만나봄’ 이벤트를 통해 3월 한 달간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한다. 합산 금액이 15만원을 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으로 구매 금액의 20%를 적립(15만원 기준)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SK스토아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가하라 2019’ 이벤트를 통해 매주 수요일,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가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30%도 증정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특가 상품이 아니더라도 모바일 앱에서 3월 누적 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고객 할인 폭도 넓혔다.

카드사 청구할인도 준비했다. TV방송 상품이나 모바일 상품을 KB국민카드(3/1~3/20)나 농협 카드(3/21~3/31)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5%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OK캐쉬백 두툼 프로모션 및 10% 재적립 이벤트, 방송 프로그램별 프로모션 등도 마련했다.

SK스토아 편성마케팅팀 송유상 매니저는 “SK스토아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봄나들이 상품, 새 학기, 새 출발을 위한 상품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SK스토아에서 마련한 혜택을 알차게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