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진로진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진로진학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로진학 설명회 안내 포스터(사진제공=서울호서전문학교)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가 2020학년도 입시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본인의 진로 찾기 및 진학 멘토링 설명회를 오는 3월 16일 개최한다고 28일 전했다.

이 학교는 전문학교 최초로 진학설명회를 개최해 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진학고민을 덜어주고 진학성공의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준 바 있다. 이번 진로체험 설명회에서는 2020학년도 대학 선택을 앞두고 본인의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진로 상담과 진학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 프로그램은 조리 및 제과제빵 분야 전망, 진로 및 직업종류 알아보기, 게임분야 직업세계, 4차 산업혁명과 직군, 해킹 VS 정보보안의 세계, 호텔관광카지노 및 항공 산업 분야 전망과 진로 직업종류 알아보기, 항공정비산업의 발전과 항공정비사 양성의 필요성, 호텔식음료 분야 진로 및 직군, 반려동물 전문가 되는 길, 공간건축디자인 분야의 직업세계, 미용 산업과 AI 분야로 진행된다.

또한 진학 멘토링 설명회를 참석하고 이 학교 해당 과정에 면접에 응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서울호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학교는 학생의 잠재력과 적성을 고려해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으며 100% 면접으로 입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