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혜자 이벤트…“3월 공연티켓 받아가세요”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혜자 이벤트…“3월 공연티켓 받아가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30대 미혼남녀 회원의 3월 데이트 지원을 위해 혜자스러운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연극 및 달콤한 연애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 연극 등 3가지 작품을 준비했다.

지친 일상 속에 웃음이 필요하다면 속고 속이는 인간사를 통렬한 웃음으로 전달하는 국민연극 ‘라이어 1’에 관람 신청해 보는 건 어떨까. 가연은 3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쌍을 초대한다.

라이어 1은 정해진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살아가는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강도사건에 휘말리면서 형사들의 의심을 벗어나기 위한 거짓말을 꾸며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숨 돌릴 틈 없이 없이 빠른 전개와 시대의 해학을 담은 통쾌한 웃음이 포인트다.

만약 달달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리얼공감 로맨틱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에 응모해 보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3월 19일까지 로맨스, 코미디, 공감 3박자가 딱 맞춰진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에 응모한 회원 가운데 10쌍을 추첨해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은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연애 내용으로 뻔하지 않은 달달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기억을 잃은 여성이 병원에서 우연히 전 남자친구와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연애지침서라는 평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가연은 연인끼리 보면 더욱 좋은 연극 ‘극적인 하룻밤’에 3월 20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10쌍을 뽑아 무료 초대한다.

극적인 하룻밤은 각자의 옛 애인이 서로 눈이 맞아 결혼한 남녀가 하룻밤을 보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연극으로 사랑에 대한 깊은 깨달음을 준다.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이기 때문에 연인끼리 보면 더욱 공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간단히 신청 가능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2030 회원들의 데이트 지원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썸 타는 이성이나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이번 공연 이벤트를 활용해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연은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이하 종지협)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 그 일환으로 100% 무료 데이팅 서비스 매치코리아를 제공한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등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등 특별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월 다양한 컨셉트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미팅파티 참가자들은 전문 파티 MC가 듀오로 진행하는 가연 커플게임과 이성과의 진지한 대화, 설레는 식사 데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