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브랜드 ‘아므’, 종합 비타민 ‘비타젤리’ 신제품 출시
상태바
헬스·뷰티 브랜드 ‘아므’, 종합 비타민 ‘비타젤리’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밸런스를 제안하는 헬스&뷰티 브랜드 ‘아므(A'MME)’는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멀티 비타민 젤리 ‘비타젤리’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므 ‘비타젤리’는 젤리 형태의 종합 멀티비타민으로 가루 날림으로 먹기 불편한 분말이나 삼키기 어려운 알약 형태가 아닌 상큼한 오렌지 맛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져 거부감 없이 간식처럼 쉽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젤리 1포에는 비타민 B2, B6, D, E, 나이아신, 아연이 함유돼 있으며 특히 비타민 B2의 경우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100%가 함유돼 있다. 이는 체내 에너지를 공급받는 물질대사에 참여해 원활한 신진대사를 보조하고 피부 및 근육 조직을 유지해주는 비타민군이다. 결핍 시 구각염, 구순염, 설명, 지루성 피부염, 안구건조증을 불러올 수 있다.

이외에도 단백질 대사에 중요한 효소를 구성하는 비타민 B6, 야외활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 비타민 D, 세포 노화를 막아주는 비타민 E,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아연이 담겨있다.

아므 브랜드 관계자 측은 “영양섭취와 야외활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급증함에 따라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한 비타민,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많아졌다”라며 “간편한 젤리 형태로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비타젤리’ 1일 1포 섭취로 부족한 비타민을 골고루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므 비타젤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