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성능 향상된 차세대 방화벽 대거 출시
상태바
포티넷, 성능 향상된 차세대 방화벽 대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2.2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텐트 기반 반할 통해 자동화된 위협 보호 제공…클라우드 비즈니스 보호

포티넷은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군을 대거 발표했다. 새로 발표된 ‘포티게이트 3600E, 3400E, 600E, 400E’ 등은 보안 아키텍처에 ‘인텐트 기반 분할(Intent-based Segmentation)’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텐트 기반 분할을 통해 세분화된 액세스 제어, 지속적인 신뢰도 평가, 엔드 투 엔드 가시성, 자동화된 위협 보호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포티게이트 3600E는 위협 보호 30Gbps, SSL 검사 성능34Gbps을, 포티게이트 3400E는 위협 보호 23Gbps 및 SSL 검사 성능30Gbps을 제공한다. 또한 포티게이트는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면서 높은 SSL 검사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

적응형 보안 가능케 하는 인텐트 기반 분할

비즈니스 성장, 다양한 클라우드로의 워크로드 전환, 사이버 공격 증가 등으로 인해 기업들은 모든 네트워크 환경에서 일관된 보안 정책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강력한 보안 아키텍처를 유지하기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

단일 실행 포인트의 평면 네트워크(Flat Networks)는 사이버 범죄자가 네트워크 내부로 쉽게 침입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이 같은 문제를 더욱 악화시킨다. 사이버 범죄자가 일단 내부에 침입하면 신뢰할 수 있는 영역에 포함되어 측면에서 위협을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다. 이들은 네트워크로 더 깊이 침투하기 때문에 탐지가 매우 어렵고 결과적으로 단계별 리스크와 데이터 유출을 발생시킬 수 있다.

그러나 기존의 보안 전략은 점차 복잡해지는 보안 환경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며, 기업들은 네트워크 전반에 위협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예측적인 어댑티브 보안을 원하고 있다.

‘인텐트 기반 분할’을 통해 기업들은 여러 실행 포인트에서 ‘규제 준수’ 등의 특정 비즈니스 인텐트(의도)에 따라 IT 자산을 지능적으로 분할함으로써 적응형 보안(Adaptive Security)을 구현할 수 있다. 어댑티브 보안 기능은 다양한 신뢰 수준 및 고성능 지능형 보안을 기반으로 세분화된 액세스 제어를 구현함으로써 확보될 수 있다.

온프레미스·클라우드 통합된 보안 정책 제공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3600E, 포티게이트 3400E, 포티게이트 600E,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NGFW를 소개해 기업들이 ‘인텐트 기반 분할’을 보다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인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 대한 일관된 통합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사용자 정의된 SPU(Security Processor Unit) 기반의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성능 저하에 대한 우려없이 완벽한 가시성과 지능적인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3600E 시리즈= 위협 보호 성능 30Gbps 및 SSL 검사 성능 34Gbps을 제공한다. 10G, 40G, 100G의 고밀도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품 통합을 지원하고 구축과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포티넷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은 업계 최고 수준의 SSL 검사 성능 및 위협 보호 처리량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3400E 시리즈= 위협 보호 성능23Gbps 및 SSL 검사 성능30Gbps을 제공한다. 10G, 40G, 100G의 고밀도 인터페이스와 결합된 포티게이트 3400E 시리즈는 입/출력 유연성을 제공하며, 운영 효율성을 구현하기 위해 복잡성을 줄임으로써 구축과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포티게이트 600E 시리즈= 우수한 구축 유연성이 특징으로, 다양한 1G 및 10G 인터페이스를 통해 위협 보호 7Gbps 및 SSL 검사 성능8Gbps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 각 지사의 요구사항에 따라 1G 포트밀도와 위협 보호5Gbps 및 SSL 검사 성능 4.8Gbps을 제공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인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패브릭 커넥터(Fabric Connectors)를 활용하여 외부 보안 에코시스템에 완벽하게 통합되며, 자동화된 치료를 위해 위협 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한다. 패브릭 커넥터는 개방형 API를 통해 포티게이트 NGFW가 타사 솔루션 및 패브릭 레디 파트너에 원활히 통합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VM웨어 NSX, 시스코 ACI와 같은 업계 선두의 솔루션과 지능적인 고성능 보안을 통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