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시공·한국토지신탁 시행 로얄팰리스 목감 4·7차 분양 완료 임박
상태바
다인건설 시공·한국토지신탁 시행 로얄팰리스 목감 4·7차 분양 완료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3기 신도시 발표와 함께 수도권 광역급행열차(GTX), 인덕원~동탄선, 월곶~판교선 등 전철 신설을 앞다퉈 발표했다. 그중 수혜지로 꼽히는 신안산선(안산~여의도)이 관통하는 시흥 목감지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교통환경 개선으로 경기 서남부 미래가 점쳐지는 가운데 신안산선 목감역의 역세권을 누릴 수 있는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4·7차’가 분양 중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현장은 신안산선 외에도 KTX광명역까지 차량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 수원광명고속도로를 통해 수원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외곽고속도로 등 시흥 배곧, 장현, 안양, 평촌 등 수도권 및 전국 이동이 편리한 이점이 있다.

한국토지신탁에서 시행을 맡은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주변에는 석수스마트타운 및 광명시흥테크노밸리, 중앙대학교 병원, 국제디자인클러스터 등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동시에 안고 있다.

다인건설은 특화설계로 직장인, 신혼부부 등 2030세대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기본 투룸에 알파공간까지 제공되며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49인치 TV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입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 없는 3無시스템으로 시공됐으며 지역 냉난방 적용으로 실속형 안심주거공간을 실현했다는 평이다.

현재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최근 4·7차가 준공이 완료돼 즉시 입주와 임대가 가능하다. 다인건설이 시공하는 로얄팰리스 목감의 안양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다인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