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함유 크릴오일 효능,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인기
상태바
오메가3 함유 크릴오일 효능,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TV프로와 언론, 홈쇼핑 등 크릴 오일의 관심이 급증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크릴오일이 자주 오르고 있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의 일종으로 먹이사슬 중 최하단에 위치해있으며 중금속 등에 안전하고 남극에서는 연구 기지 대원들이 먹을 정도로 영양분이 풍부하다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 네이처드림에서는 국내 제조 및 생산한 100% 남극 크릴만을 담은 크릴오일캡슐을 발 빠르게 선보였다. 네이처드림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네이처드림의 크릴 오일은 오직 남극 크릴새우 100%를 먹기 좋은 캡슐에 담아 간편함을 높였고, 오메가3는 물론 오메가6, 오메가9 그리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을 다량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인지질을 40% 함유 해 체내에 흡수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릴은 EU에서도 EPA와 DHA의 높은 함량으로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오메가3, 6, 9까지 함유하고 있어 당뇨, 고혈압, 혈관건강 관리에 특히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갑각류 알러지가 있는 분들에게는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캡슐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