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에듀케이션, 항공명문대 미국유학 ‘엠브리리들’ 입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IDP에듀케이션, 항공명문대 미국유학 ‘엠브리리들’ 입학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정규유학전문 IDP에듀케이션이 항공 우주분야 톱 1에 빛나는 항공전문대학교인 미국 엠브리리들대학교(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입학설명회를 오는 2월 27일에 개최한다.

미래의 파일럿, 정비사,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꿈의 대학이라고 알려진 엠브리리들 입학설명회는 미국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국제학생처 학과장인 Dr. Aaron Clevenger와 디렉터인 Terra J. Good이 직접 엠브리리들 전공 안내, 입학규정 및 준비안내 그리고 Q&A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IDP에듀케이션 측은 최근 미국유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단순히 외국에서 학위를 따는 것이 아닌 전문직 관련 전공을 이수하려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으며 전문직종 중에서도 조종사, 항공경영, 정비 등 항공관련 분야에 대한 문의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엠브리리들과의 설명회를 주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엠브리리들은 ‘하늘의 하버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조종사의 25%가 엠브리리들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항공 및 우주산업이 가장 발달한 미국에서 최고의 교수진과 커리큘럼 그리고 실습장비와 캠퍼스 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명성에 걸맞게 NASA와 민간항공사, 공군과의 연계로 학생들에게 활발한 인턴십과 실습의 기회를 주고 있다. 비영리 사립대학으로 약 6,000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졸업생의 95% 이상이 원하는 직군에 취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IDP에듀케이션은 엠브리리들의 한국 공식에이전트로서 이번 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학생 맞춤 별 유학플랜은 물론, 수속대행료 및 학교 입학지원비를 전면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IDP에듀케이션은 1969년 호주 정부의 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유학기관이다. 33개국, 100개 지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유학수속 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주요 국가들에 대한 유학박람회 및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유학 준비생들에게 전문 유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참가 신청은 IDP에듀케이션 공식 홈페이지 내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 입학설명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