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신입사원 다이어트 돕는 유산균 ‘큐어락2000’
상태바
신입생·신입사원 다이어트 돕는 유산균 ‘큐어락2000’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바쁜 일상과 귀차니즘의 연속인 일상에서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아 포기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장건강과 동시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큐어락2000’ 유산균 제품이 출시되어 건강한 체중감량을 지향하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큐어락2000은 열처리 유산균 EC-12(엔테로코커스 페칼리스균)가 2000억마리 있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장에 좋은 유익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익균의 영양공급원)가 결합하여 장내 유익균 증식을 활발하게 하는 신개념 유산균 제품이다.

유익균의 수가 많아지면 장의 연동운동과 배변활동이 원활해질 수 있어 비만균과 같은 유해균이 줄어들면서 불필요하게 쌓이던 과다영양분이 사라지게 되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이 함유되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감소를 돕는다.

관계자는 “큐어락2000은 새로 시작하는 신입생, 신입사원의 다이어트를 돕는 유산균 제품”이라며 “몸매관리만을 위한 체중감량이 아닌 건강과 체질개선 중심의 체지방 다이어트 실현을 돕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큐어락2000 유산균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