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남극 크릴오일, 오메가3 다량 함유로 인기
상태바
네이처드림 남극 크릴오일, 오메가3 다량 함유로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극 크릴 어업의 세계 3위가 바로 한국이라 한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로 전 세계 바다에 살고 있으며, 특히 ‘남극 크릴’이 가장 큰 비중을 이루고 있어 ‘남극 새우’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오염되지 않은 남극에서 먹이사슬의 최하위권에 있는 남극의 깨끗한 영양소 보물, 크릴은 중금속 오염 또한 걱정 없어 최근에는 오일로 만들어 섭취하고 있다. 남극에 있는 연구기지 대원들 또한 구하기 힘든 채소 대신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크릴을 먹을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다.

또한 크릴은 EU(유럽연합)에서도 높은 EPA와 DHA 함량으로 노벨 푸드로 등재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메가 3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과 당뇨와 고혈압에 특히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 네이처드림은 국내 제조 및 생산의 크릴 오일 캡슐을 출시하게 되었다. 오직 남극 크릴 100%로 영양을 한 알에 그대로 담아냈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아스타잔틴이 300mg/kg 함유돼 시중 제품의 2배나 높은 양이다. 게다가 인지질 또한 다량 함유돼 있어 친수성 성분을 띄며 체내에서 보다 쉽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시중의 많은 크릴 오일 제품 중 ‘남극 크릴’로 제조했는지 살펴보는 게 중요하다”며 “네이처드림에서 신규 출시 한 크릴 오일 캡슐은 휴대가 용이하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고 추천했다.

한편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네이처드림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