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시공 ‘다인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 1차’, 잔여세대 상가 분양
상태바
다인건설 시공 ‘다인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 1차’, 잔여세대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상가분양의 경우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부동산 상품으로 꼽힌다.

이에 다인건설이 하남 미사에 처음으로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 1차 분양이 막바지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는 상가 7천여 명의 고용효과와 연간 1천만 명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제2차 수도권 주택공급계획 및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을 통해 하남 교산지구의 경우 추후 3만 2천여 가구가 공급예정인 거대 신도시로 점쳐지며 하남은 인구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추후 수도권 동남부 중 가장 활성화된 상업지역이 될 것이란 전망이다.

미사 지식산업센터는 업무시설과 주거시설, 편의시설을 하나로 모은 차별화된 구조로 구성되며, 독특한 외관디자인을 연출해 분양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상층 공사 진행 중으로 현재 드러나고 있는 모습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다인건설만의 건설노하우가 집약돼 있어 향후에 분양될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 2차의 기대감을 더 높였다는 게 시행사측 설명이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문화예술회관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에 따른 피해 방지를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