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 제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파이코리아(대표 김문성)는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스마트조명 휴(hue)를 접목한 커넥티드 홈조명 솔루션을 선보인다.

코리아빌드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 산업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욕실, 거실, 침실 등 각 주거 공간에 알맞은 다양한 필립스 휴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차세대 스마트홈 조명 솔루션을 제시해 스마트홈 조명 분야의 리더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600만가지 색상을 구현하는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시리즈, 태양광과 가까운 빛을 실현하는 휴 화이트 앰비언스 시리즈 등이 선보인다. 또한 AI 스피커와 연동되는 휴 조명과 음악과 영화, 게임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조명 환경을 연출하는 PC 애플리케이션 휴 싱크(hue Sync)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욕실 인테리어 기업 로얄앤컴퍼니와 공동 기획한 부스를 통해 스마트한 욕실 공간도 제시한다.

한편,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구매 할인 혜택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방문객 명함 추첨을 통해 휴 제품과 구글홈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 김문성 대표는 “조명, 사용자, 사물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커넥티드 홈조명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주거 문화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나아가 조명이 더 나은 가치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과 지식과 경험을 공유해 연결성을 더욱 강화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