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전자랜드 입점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전자랜드 입점 기념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8일까지 기업 고객 1+1·개인 고객 50% 할인 혜택 등 제공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프라웨어 측은 이번 전자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 향상 및 신규 유통채널 확보가 가능해져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열람·편집·저장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글로벌 8600만 가입자와 협업 중인 전세계 60여 개 기업들로부터 문서 호환성과 편리한 사용성 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29만7000원에 영구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수량만큼 1+1으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도입비용 절감은 물론, 포맷별 소프트웨어 중복 구매 및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개인 고객의 경우 폴라리스 오피스를 50% 할인된 가격인 2만7500원으로 영구 사용할 수 있는 등 입학과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품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유명 블로거의 트렌디한 최신 PPT 템플릿이 업데이트 되는 등 폴라리스 오피스로 각종 발표 자료, 리포트 등을 쉽게 작성할 수 있게 된 점도 장점이다.

이번 폴라리스 오피스 할인 프로모션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스토어, 전자랜드 브랜드몰이 있는 온라인몰(11번가, 쿠팡, G마켓, 옥션, 네이버스토어팜)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단 한 번의 구매로 MS오피스, HWP, TXT, PDF 등 업무 시 필요한 다양한 문서 포맷을 지원하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문화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 정착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프라웨어 이준희 영업팀장은 “이번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전문성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더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유통채널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