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얼죽아’ 덕분?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인기
상태바
요거프레소, ‘얼죽아’ 덕분?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 겨울철임에도 불구하고 차가운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하다. 한겨울에도 얼음이 가득한 아메리카노를 즐겨 찾는 사람들을 일컬어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에 따르면 지난달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출 증가율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5% 증가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아이스 커피 음료 매출이 오르기도 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가는 지난해보다 비교적 한파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라며 “가맹매장이 생활 변경 내에 있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으로 사무실과 집에서 즐기는 고객이 비교적 많은 편”이라고 밝혔다.

요거프레소 커피는 콜림비아 수프리모와 엑셀소 메델린, 브라질 세하도 원두 등 다양한 원두를 블렌딩했다. 요거프레소는 풍미 있는 커피 맛을 찾기 위해 큐그레이더(Q-grader)와 연구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시그니처 블렌드’는 끊임없는 커피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커피 원두가 가진 본래의 맛과 향을 살리고 태우지 않은 커피 맛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해당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고객들의 입맛을 잡으며 ‘소금 카라멜 커피’와 ‘버터 카라멜 커피’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커피전문점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전화 등을 통해 심층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