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 무료 세미나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 무료 세미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에 맞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의 후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 방법 제시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오는 26일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올해부터 국내 IT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에 관한 내용의 무료 세미나를 매월 1회씩 개최하고 있다.

1월 첫 세미나에서는 기업과 조직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했고, 이번 세미나에서는 조직에 맞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정의한 이후,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IT책임자가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안전한 리소스 관리와 적용 가능한 표준을 충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관리 도구의 필요성과,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각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능을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옵스나우(OpsNow)’를 SaaS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 국내외 약 600개 이상의 기업, 조직의 클라우드를 관리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의 첫 강연은 김덕진 한국인사이트연구소 부소장이 ‘클라우드 기술이 스며든 CES 2019 리뷰’를 주제로 시작하며, 베스핀글로벌 컨설팅 본부 이사인 이근우 위원이 ‘비용 최적화의 방법과 사례’에 대해서 강연한다. 베스핀글로벌 SW사업부, 옵스나우 상품 기획이사인 홍미영 이사가 ‘옵스나우를 활용한 효과적인 비용 최적화(Cost Optimization) 방안’에 대해서 강연을 한다.

마지막으로는 미국의 클라우드 스팟 인스턴스(Spot Instance) 전문 기업인 스팟인스트(Spotinst)의 전문가가 ‘스팟 인스턴스를 활용한 비용 최적화 방법’에 관한 강연을 하고, Q&A이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국내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서 진행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주제의 무료 세미나가 1월 첫 세미나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까지 수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의 전문가들이 실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하면서,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 나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