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넷, 소규모 기업 위한 보안 서비스 출시
상태바
아임넷, 소규모 기업 위한 보안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2.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팩’, 방화벽·PC 백신·안티 랜섬웨어 및 보안 전문가 서비스 통합 제공

아임넷(대표 정경재)은 10인 이하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안 패키지 ‘시큐팩(SECU-PACK)’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EAL4+급의 네트워크 방화벽과 기업용 PC 백신,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보안 전문가의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현재 거의 대부분의 기업 비즈니스가 인터넷에 연결돼 있지만, 보안 요구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특히 소규모 기업은 보안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하고 예산도 충분하지 않아 정보보호 체계를 수립하고 보안 솔루션을 도입·운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이미 도입한 보안 솔루션을 통합 관리하고, 쏟아지는 보안 이벤트 중 우선순위를 판단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다. 아임넷이 시큐팩은 보안 전문가 없는 기업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중소기업의 보안 수준을 한 층 높일 수 있다.

아임넷 관계자는 “시큐팩은 방화벽과 PC보안프로그램이 실시간 감시를 통해 사내로 전파되는 악성코드나 악성웨어, 바이러스를 바로 차단하고, 격리하여 안전한 업무환경을 유지한다. 월 9만원의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서버 구축 없이 웹을 통해 운영할 수 있어 간편하다”며 “기업 규모에 맞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통해 지능화된 악성 공격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