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 가산점 자격증 취득 지원
상태바
서울현대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 가산점 자격증 취득 지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1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정시추가모집, 정시합격발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호텔제과제빵/관광전문학사)의 경찰시험 가산점 자격증 취득 지원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은 타 경찰행정학과 대학교와 달리 학생 1명이 졸업 전까지 최소 3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생들은 교내에서 진행하는 수업 및 특강을 통해 태권도, 유도, 합기도, 킥복싱, 경비지도사 등을 취득할 수 있다.

이 학교 관계자는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학생들은 교내에 마련되어있는 체력단련실에서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타 경찰행정학과 대학교의 경우, 별도로 시간을 내어 학원을 다녀야 하지만 서울현대 학생들은 교내에서 준비가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서울현대는 경찰공무원 양성을 위해 교내에서 경찰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고시반에서는 전문교수진들의 1:1 지도를 통해 경찰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시험, 면접까지 전 과정을 전문 교수진들의 관리하에 준비하고 있다.

실제 서울현대는 전국 전문대,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매년 배출한 국내 2, 4년제 전문학교로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정시합격발표, 정시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현재 서울현대는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및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