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상태바
SK플래닛, 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이관·구매이력 확인 등 패션아울렛 맞춤형 CRM 솔루션 구현
▲ 시럽 월렛 모다아울렛 브랜드 카드

SK플래닛(사장 이한상)은 모다아울렛(대표 권오일)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패션 아울렛에 특화된 ‘시럽 월렛’ 기반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과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 오픈한 모다아울렛은 대구·대전·천안·인천·구리 등 전국 20여개 직영 유통망을 보유한 패션 아울렛으로, 지난해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계속적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견 유통 기업이다.

이번에 SK플래닛이 구축한 CRM은 시럽 월렛의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플랫폼(DXP: Digital Experience Platform)을 토대로 모다아울렛 180만명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이다.

특히 모다아울렛은 이번에 새롭게 CRM 솔루션을 도입하며 시럽 월렛에 ‘모다 보너스 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여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1500만명 이상의 ‘시럽 월렛’ 고객들을 신규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됐다.

음 달 17일까지는 모다아울렛 신규 고객 및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회원 대상 ‘모다보너스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 가능하며, 총 1만점 이상일 때 10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 마케팅플랫폼(MP)사업그룹 김교수 그룹장은 “SK플래닛의 CRM 솔루션은 각 기업들이 자체 보유한 데이터와 시럽 월렛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고도화를 추구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모델로 여겨진다”면서 “모다아울렛과의 협력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생태계를 더욱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