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무인스터디카페 창업 플랜에이, 맞춤형 공간 구성 '눈길'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무인스터디카페 창업 플랜에이, 맞춤형 공간 구성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창업의 핵심 키워드는 바로 ‘무인화’다. 그 중에 가장 떠오르는 분야가 바로 교육 공간 임대 사업의 최적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스터디카페 창업 분야다.

플랜에이(plan A)는 바로 이 무인운영 분야에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스터디카페 창업 두 가지 모두가 가능한 브랜드다. 특히 플랜에이가 제시하는 무인스터디카페의 경우 80평 미만의 공간에 적합하며 관리까지 편리,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내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이 탄생했다.

공간 임대업의 경우 같은 평수에 따라서도 어떤 공간이 제공되느냐가 핵심 포인트다. 플랜에이는 디자인 전문기업 아지오디자인이 모태가 된 기업으로 인테리어 측면을 확실히 잡고 있다. 플랜에이에서는 모든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하고 설계할 뿐만 아니라 감리를 하며 특유의 ‘플랜에이스러움’이라는 단어까지 탄생시켰다.

무인창업의 핵심인 자체 개발한 무인키오스크기도 빼놓을 수 없다. 키오스크기는 직원 없이도 설치만으로도 카드와 현금 결제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기다. 특히 심화된 프로그램은 주요 시험 일정 제공은 물론 디데이의 기능, 이용 시간별 랭킹의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키오스크기는 실용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기에 운영이 끝나면 자동으로 전 좌석의 조명을 꺼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이는 단 1대의 설치만으로도 다양한 이용이 가능한 스마트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 매장 내에는 IoT시스템까지 갖춰져 조명의 자동 밝기 조절은 물론 냉난방까지 자유롭게 조절해주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플랜에이 관계자는 “플랜에이에서는 상권에 맞춘 맞춤형 공간 구성과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해 두고 있다. 이는 자체 개발한 무인 키오스크기를 통해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며, 오픈 전 후의 철저한 마케팅 기획을 통해 오픈 즉시 매출 안정화가 가능토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랜에이에서 지금 창업을 진행할 시 교육비, 가맹비 면제의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플랜에이가 전국적으로 꾸준히 사랑받은 결과 총 60호점이 넘는 지점들이 개설되며 더 넓어진 혜택으로 70호점까지 지원이 계속된다. 물론 지점이 오픈 시에는 본사의 확실한 기획과 관리도 뒷받침된다.

무인운영에 최적화된 플랜에이(Plan A)프리미엄 독서실, 무인스터디카페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