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투자일임, ETF 투자 세미나 개최
상태바
두나무투자일임, ETF 투자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TF로 투자의 맥을 잡다’ 주제…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전균 수석연구위원 강의

모바일 투자일임 서비스 카카오스탁MAP을 운영하는 두나무투자일임은 오는 20일 강남 메리츠타워 지하 2층 자스민 홀에서 ETF(지수연동형 펀드)를 주제로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자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번 세미나는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전균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서며, 세미나 시작 전 네트워킹 타임도 마련돼 있다.

전균 수석연구위원은 2002년부터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에서 파생시장 및 구조화상품 분석을 담당하고 있으며 주요 언론사로부터 파생상품 부문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수 차례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ETF 플로우(Flow)로 알아보는 자본의 동맥과 경맥 진단과 함께 국내외 ETF 자금유출입 특징, 2019년 유망 ETF 테마 등이 심도있게 소개될 예정이다.

김세웅 두나무투자일임 대표는 “최근 국내외 ETF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ETF 투자에 대한 고객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ETF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세미나가 분명 유용한 정보 취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10월 출시된 카카오스탁MAP은 투자자가 직접 고른 자산운용사와 투자자문사의 투자전략에 따라 고객 주식계좌가 운용되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투자일임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