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프랑스어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 프랑스어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신규 채널을 오픈해 해당 교재의 음원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프랑스어’ 또는 ‘시원스쿨’을 검색하면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채널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도서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무료 음원은 언제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고, 하루 15분이면 왕초보도 프랑스어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출시와 동시에 프랑스어공부를 희망하는 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시원스쿨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도서는 교보문고와 알라딘에서 프랑스어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알라딘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시원스쿨의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도서는 한 권의 책으로 프랑스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실제 생활에서 사용되는 회화 표현을 중심으로 말하기는 물론 문법과 어휘까지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원어민이 직접 녹음해 말하기와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MP3 음원을 함께 제공한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관계자는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도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념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독자들을 비롯해 혼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하루 15분, 하나의 클립씩 꾸준히 공부한다면 프랑스어 기초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데이터진흥원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비롯해 4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왕초보를 위한 커리큘럼부터 프랑스어 공식 인증 시험 DELF/DALF까지 프랑스어를 배우려는 학습자의 목적을 충족시킬 여러 강좌들을 운영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