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100% 남극산 크릴오일 1000mg 담은 캡슐 출시
상태바
네이처드림, 100% 남극산 크릴오일 1000mg 담은 캡슐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드림은 100% 남극산 크릴오일 1000mg을 담은 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헬스·뷰티 브랜드다.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와 맛도 영양도 챙긴 노니부스터필 등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신뢰도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2018,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

‘크릴오일 캡슐’은 체내 흡수가 빠르고 뇌혈관 청소, 지방 제거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크릴오일을 그대로 담아낸 신제품이다. 다른 재료는 쓰지 않고 100% 남극 청정 해역에서 잡은 크릴새우만을 사용해 눈길을 모은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로 먹이사슬 제일 아래 단계에 위치하고 있어 중금속 오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전 세계 바다에 서식하며 요리를 하거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지만 오일로 만들어 섭취하는 경향이다. 유럽연합에서는 EPA, DHA 등 크릴오일의 영양 함유량을 인정해 노벨푸드로 선정한 바 있다.

실제로 크릴오일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 EPA, DHA,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에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는 중이다.

특히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오염되지 않은 남극에서 잡은 크릴로 얻어지는 기름을 사용해 출시 직후부터 믿고 먹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루에 한 알로 간편하게 크릴오일의 영양을 섭취하게 된다. 또한 6구씩 들어가는 PTP포장을 채택해 휴대하기 좋고 위생적이며 공기 접촉 및 산화, 습기나 빛으로 인한 변질을 막는 필로 봉투로 한 번 더 포장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크릴오일 캡슐’은 하루 한 알씩 손쉽게 크릴오일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많은 분이 이번 신제품 크릴오일 캡슐을 통해 그 효능, 효과를 꼭 누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아이돌그룹 ‘구구단’의 미나와 세정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