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먼트월, 대성스카이프와 결제 서비스 파트너 체결
상태바
페이먼트월, 대성스카이프와 결제 서비스 파트너 체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먼트월(Paymentwall)이 인터넷 전화 대성-스카이프와 결제 서비스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외국인들이 손쉽게 스카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1,360만 명과 체류 외국인 220만 명 시대에 맞춰­­­­­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스카이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될 것이다.

페이먼트월 결제 솔루션은 대성스카이프의 한국어, 영어 웹사이트에 적용되며 해외에서 발급 받은 VISA, MASTER, AMEX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먼트월의 CEO인 Honor Gunday는 “스카이프의 주 결제 수단인 해외신용카드 결제는 차지백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보안을 최우선으로 삼는 것은 현명했다”라며 ”메듀사(Medusa: 페이먼트월의 보안 시스템)의 보호로 대성스카이프­­와 사용자들이 신용카드 결제 관련한 사기 위험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스카이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페이먼트월의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인 메듀사는 두 회사 간의 새로운 협력 관계에서 큰 역할을 했으며, 대성스카이프의 보안, 차지백 모니터링에 대한 보호가 최우선 순위였다.

Honor Gunday는 "메듀사보다 더 나은 결제 보안 시스템을 찾기가 어렵다"며 "이것은 우리의 서비스 측면에서 페이먼트월 팀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이다. 메듀사의 사기 방지 시스템 및 모든 차지백 관련 분쟁 및 이슈 사랑 해결을 위한 서비스 지원 덕분에 대성스카이프를 비롯한 많은 기업들의 해외신용카드 결제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대성스카이프의 고객들은 현재 페이먼트월을 통한 해외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