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발렌타인데이 맞이 팝소켓 증정 SNS 이벤트
상태바
팝소켓코리아, 발렌타인데이 맞이 팝소켓 증정 SNS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팝소켓 증정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색다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팝소켓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고 팝소켓 ‘메탈릭 다이아몬드’ 시리즈 5종 중 갖고 싶은 제품을 고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팝소켓코리아 공식 계정에서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당첨자가 선택한 팝소켓 1종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일부 제품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와로브스키 신제품 2종 10% ▲트위스트 블랙-로즈골드 2종 ▲블랙-로즈골드 메탈릭 다이아몬드 2종 ▲블랙-로즈골드 알루미늄 2종 등 프리미엄 팝소켓은 11% 할인한다. 스탠다드 팝소켓 ▲데이지 ▲하트 ▲폴카 멀티-타임퍼플 2종은 15% 할인한다. 팝소켓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색다른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며 “팝소켓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로 연인, 가족, 친구에게 팝소켓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팝소켓은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전세계 판매 1위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다. 3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해 손가락을 끼우면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들 수 있고, 이어폰 줄 감개나 영상 시청 시 스탠드로도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올 1월에는 팝소켓 글로벌 중에서 처음으로 한국에 직진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