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 공개
상태바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1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내 운영되는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신규 포트폴리오
▲ 솔리드웍스 월드 2019 다쏘시스템 버나드 샬레 회장 기조연설

다쏘시스템이 솔리드웍스 고객과 전 세계 중소기업들의 요구를 만족하는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포트폴리오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3DEXPERIENCE.WORKS)’를 공개했다.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는 약 25년 동안 수백만 명의 혁신자들이 사용해 온 솔리드웍스 애플리케이션의 특징인 사용 용이성과 단순성을 정밀하고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해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새로운 범주의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확장한 것이다.

소형/중소기업들에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글로벌 리더와 혁신자들에게 제공하는 가치, 즉 향상된 협업, 효율성, 비즈니스 민첩성, 그리고 뛰어난 노동생산성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애플리케이션과 인터페이스 사이를 번갈아 사용해야 하는 복잡한 포인트 솔루션 대신 단일하고 강력한 디지털 혁신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특히 산업별 커뮤니티, 대시보드 템플릿, 관리 서비스, 산업별 커뮤니티 및 사용자 그룹을 위한 접근성과 직업 직업별 특화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디자인부터 딜리버리까지의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연결한다.

또한 다쏘시스템은 중소 제조업체를 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제조 ERP 포트폴리오인 IQMS를 델미아웍스(DELMIAWORKS)로 리브랜딩했으며,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 버나드 샬레 회장은 “전 세계 중소기업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디지털 솔루션을 필요로 하지만, 규모에 맞는 솔루션을 찾는데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어왔다. 3D익스피리언스닷웍스는 이 요구에 부합하는 플랫폼의 가치를 새롭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솔리드웍스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비즈니스 확장을 빠르게 실현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단순하고 경제적이며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제조 및 경영에 적합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운영의 새로운 기준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