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노드, 게이머 프로파일 네트워크 ‘플레이어원’과 MOU
상태바
블록노드, 게이머 프로파일 네트워크 ‘플레이어원’과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종합 솔루션 기업 블록노드, 플레이어원과 게이머 생태계 내 신원표준 도입 추진
▲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오경택 COO(좌)와 플레이어원 김천일 대표(우)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 기업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강상준, 이하 ‘블록노드’)는 블록체인 게이머 프로파일 네트워크 ‘플레이어원(대표 김천일)’과 전략적 엽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노드는 플레이어원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공동업무 추진 및 컨설팅을 전개하게 되며, 전속 에이전시로서 액셀러레이팅 및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플레이어원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이머 통합 ID 관리 플랫폼으로, 게임별 ID를 통합한 신원표준인 ‘플레이어원ID(PlayerOne ID)’를 도입, 통합 로그인은 물론 게이머가 스스로의 게이밍 기록을 소유 및 관리하며 자산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록노드 관계자는 “플레이어원 ID를 통해 계정 및 게이밍 정보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조작을 방지하고, 게이머 신원을 보장해 더욱 건전한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원 김천일 대표는 “플레이어원은 전세계에 위용을 떨치고 있는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 운영 효율성 증대는 물론 차세대 선수 발굴을 위한 플랫폼이기도 하다”며 “블록노드와의 공동업무 추진을 통해 플레이어원 플랫폼 구축을 더욱 완성도 있게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